색종이 고기 덩어리

색종이 고기 덩어리
색종이 미트로프는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전채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g의 단백질 , 3g의 지방 , 총 6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당근, 셀러리, 소금, 후추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Apple-Ham Confetti Loaf , Meat Loaf 및 Meat Loaf 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계란, 식초, 빵가루, 베이컨, 사과, 야채, 마늘, 파슬리,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혼합물 위에 쇠고기를 부수고 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기름칠 된 9 인치를 두드려주세요. x 5인치 덩어리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3
뚜껑을 덮지 않고 350°에서 1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고 고기 온도계에 배수 온도가 160°로 표시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자르기 전 10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Papet del Mas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