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세비체

새우 세비체
조리법 새우 세비체 준비 약 1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남미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0 그램, 지방,그리고 총 77 칼로리. 에 대한 $1.1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후추,새우,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에 금이 간 경우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비체 드 카마르 콘 코코(코코넛 새우 세비체), 세비체 드 카마 론(새우 세비체 칵테일),및 콜롬비아 새우 세비체(세비체 드 카마 론).

지침

1
끓는 물 냄비에 새우 요리 3 분 또는 그냥 완료 될 때까지;조리 과정을 중지 차가운 물으로 씻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큰 비 알루미늄 그릇에 새우와 남은 재료를 섞습니다. 맛을 결합하기 위해 몇 시간을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 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0 달러입니다.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지오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지오
금의 반사와 화려한 밀짚 색상. 살구,흰 복숭아,오렌지 껍질을 곁들인 오렌지 꽃과 야생 장미의 섬세한 코로 선명하고 깨끗합니다. 파삭파삭하고,건조한 그리고 황금 사과 및 밀감속으로와 잘 구축해.멋지고 다양한. 아페리티프와 가벼운 애피타이저,샐러드,구운 닭고기 및 신선한 해산물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잘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0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