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나무 판자 구이 연어 아보카도 오렌지 살사

삼나무 판자 구이 연어 아보카도 오렌지 살사
아보카도 오렌지 살산을 곁들인 삼나무 판자 구이 연어 레시피 준비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4.46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5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330 칼로리.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오렌지 섹션,향신료,오렌지 껍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오렌지 주스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와 매실주를 곁들인 매실주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86%,이 요리는 탁월합니다. 시도 망고 키위 살사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구이 연어, 수박 죽은 태아의 살사와 삼나무 판자 연어,및 구운 삼나무 판자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물 1 시간에 판자를 담그고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2
그릴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시럽,쿠앵 트로,껍질을 작은 냄비에 넣고 끓입니다. 1/4 컵(약 3 분)으로 줄어들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5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앵 트로쿠앵 트로
시럽시럽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생선 위에 소금 1/4 티스푼과 후추 1/8 티스푼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시럽시럽
물고기물고기
소금소금
5
판자를 그릴 랙에 놓고 3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까맣게 될 때까지 굽습니다. 주의깊게 판자를 넘어서 돌고,판자의 까맣게 한 측에 물고기를 두십시오. 포크로 시험될 때 12 분 동안 또는 물고기가 쉽게 조각날 때까지 또는 알맞게 요리하기의 원한 정도까지 덮고 석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남은 소금 1/4 티스푼,남은 후추 1/8 티스푼,오렌지 섹션,아보카도,오렌지 주스,양파,피망,골파,라임 주스를 중간 크기의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조각오렌지 조각
검은 후추검은 후추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피망피망
라임 주스라임 주스
아보카도아보카도
골파골파
양파양파
물고기물고기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와인 노트:연어는 많은 화이트 와인(심지어 일부 레드)과 함께 작동하지만,까맣게 탄 삼나무 판자의 열매가 많고 숲 같은 맛이 고려되면 캘리포니아 샤도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너무,열매가 많은 숲 풍미가 있고,크림 같은,감귤류의 샤르도네는 또한 아보카도의 크림 같은 것 및 오렌지의 감귤류를 반영 할 것이다. 알렉산더 밸리,캘리포니아($13)에서 간헐천 피크 와이너리 샤도네 2005 보십시오. --카렌 맥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삼나무 판자삼나무 판자
샤르도네샤르도네
아보카도아보카도
오렌지오렌지
연어연어
와인와인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돌이켜 와인 샤르도네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돌이켜 와인 샤도네
돌이켜 와인 샤도네
우리의 2018 샤르도네는 카네 로스와 오크 마당의 포도원에서 공급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 한 다음 중성 프렌치 오크의 찌꺼기로 3 개월 숙성 된이 와인은 훌륭한 산도,무게 및 입 느낌을 보여줍니다. 이 100%샤르도네는 일반적으로 스테인레스 전용 와인을 위해 예약 된 산도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아름답게 균형 잡힌 샤르도네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9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