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는 제공 메인 코스입니다 4. 이 요리의 한 부분은 499 그램의 단백질, 지방 102 그램,그리고 총 3218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24.93,이 조리법 커버 6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올리브 오일,양념 빵 부스러기,돼지 허리 갈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뿐이며 1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을 벌고 숟가락의 점수 63%,이것은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그리고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

지침

1
얕은 그릇에 오렌지 주스를 넣으십시오. 다른 얕은 그릇에 빵 부스러기와 양념 소금을 섞습니다. 오렌지 주스에 돼지 갈비를 담근 다음 부스러기 혼합물로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념 소금양념 소금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돼지 갈비돼지 갈비
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큰 프라이팬에,중간 열에 기름에 돼지 고기를 요리 7-9 각면에 분 또는 고기 온도계가 읽을 때까지 160&#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돼지 고기돼지 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누아,샤르도네,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의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베팅입니다. 드래곤넷 셀러스 역 와 리타 힐스 피노 누아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45 달러입니다.
드래곤렛 셀러스 스타 리타 힐스 피노 누아르
드래곤렛 셀러스 스타 리타 힐스 피노 누아르
2016 년은 산타바바라에서 또 다른 멋진 빈티지였습니다. 우리는 또 다른 초기 새싹이 있었고(2015 년과 달리)세트 중 완벽한 날씨로 강하고 균형 잡힌 작물을 허용했습니다. 5 월,6 월,7 월 은 매우 따뜻 하고 익는 것 이 상당히 빨랐지만,비정상적 으로 시원 한 8 월 은 포도나무 를 상당히 느리게 만들었다. 포도 가 열 스파이크 없이 천천히 숙성 할 수 있었고 포도 가 우수한 산성 을 유지 했기 때문 에 포도주 제조자 에게는 거의 이상적 이었다. 일련의 시원한 아침 동안 우리는 완벽한 성숙과 균형에 가까운 각 블록을 골랐습니다. 와인은 훌륭한 과일 특성,신선한 산성 및 타닉 구조 및 고체 깊이를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