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양배추 샐러드

빠른 양배추 샐러드
Quick Coleslaw는 당신이 찾고 있는 반찬일 수도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6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21g의 지방, 총 22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독립기념일에 특히 좋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마요네즈, 파, 셀러리 씨드,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40%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퀵 코울슬로, 퀵 코울슬로, 퀵 코울슬로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양배추, 양파, 당근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아몬드, 구운** 요리사의 메모 참조얇게 썬 아몬드, 구운** 요리사의 메모 참조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2
나머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야채에 저어주세요. 서빙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