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오렌지 줄리엣

블러드 오렌지 줄리엣
혈액 오렌지 줄리엣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반찬.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그리고 총 171 칼로리.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하며 서빙 당$1.18 입니다. 5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혈액 오렌지 주스,바닐란 추출물,가루 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6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러드 오렌지 필링,휘핑 크림 마스카 포니 토핑 및 설탕에 절인 블러드 오렌지 슬라이스를 곁들인 리코 타 파운드 케이크, 블러드 오렌지 샐러드+생강과 카이엔 블러드 오렌지 비네 그레트,및 블러드 오렌지 유약을 곁들인 블러드 오렌지 리코 타 쿠키.

지침

1
혈액 오렌지 아이스 큐브의 경우:표준 크기의 아이스 큐브 트레이에 1 1/2 컵의 혈액 오렌지 주스를 채 웁니다. 단단해질 때까지 얼립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혈액 오렌지 줄리의 두 라운드에 대한 충분한 혈액 오렌지 얼음 조각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혈액 오렌지 주스혈액 오렌지 주스
블러드 오렌지블러드 오렌지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이스 큐브 트레이아이스 큐브 트레이
2
블러드 오렌지 아이스 큐브,요거트,가루 설탕,바닐라 추출물,우유를 믹서기에 넣습니다. 얼음 조각을 분해하기 시작"얼음 호감"또는 유사한 높은 설정에 몇 번 펄스. 혼합물이 매끄럽고 거품이 일 때까지 최고에 30 초 동안 혼합하십시오. 두 잔 사이에 나누어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블러드 오렌지블러드 오렌지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서빙2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