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으로 감싼 구운 옥수수

베이컨으로 감싼 구운 옥수수
베이컨으로 감싼 옥수수 구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시간 25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에 272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1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4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627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반찬으로 잘 어울립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베이컨, 케이준 양념, 옥수수, 소금과 후추가 필요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구운 옥수수, 구운 옥수수, 구운 옥수수를 곁들인 구운 오리엔탈 치킨 케밥은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높은 열을 위해 야외 그릴을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
2
옥수수 귀에 케이준 시즈닝, 소금, 후추를 뿌리고 베이컨 2장으로 옥수수 귀를 최대한 감싸줍니다. (큰 귀에는 베이컨 3조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귀를 알루미늄 호일로 감싸고 끝을 단단히 비틀어 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신선한 모렐 버섯 1파운드얇게 썬 신선한 모렐 버섯 1파운드
옥수수 속 옥수수옥수수 속 옥수수
추가 신선한 로즈마리 선택 사항추가 신선한 로즈마리 선택 사항
파, 잘게 썬 것파, 잘게 썬 것
3/4파운드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을 경우 페투치니로 대체)3/4파운드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을 경우 페투치니로 대체)
초콜릿 시럽, 캐러멜 아이스크림 토핑, 휘핑크림 토핑 및 추가 진저스냅 쿠키 분쇄, 선택 사항초콜릿 시럽, 캐러멜 아이스크림 토핑, 휘핑크림 토핑 및 추가 진저스냅 쿠키 분쇄, 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튜브에 담아서 보관합니다(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튜브에 담아서 보관합니다(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
3
예열된 그릴에 포장된 옥수수를 놓고 옥수수가 뜨거워질 때까지 한 면당 약 10분 정도 센 불에서 굽습니다. 불을 낮음으로 설정하고 베이컨이 익고 옥수수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45분 동안 옥수수를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 잘게 썬 것파, 잘게 썬 것
토마토 페이스트 1캔토마토 페이스트 1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