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한 녹두

바삭바삭한 녹두
Snappy Green Beans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락토오보 채식, 원시 및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8센트입니다. 이 반찬은 1인분당 60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후추, 녹두, 파슬리, 레몬 주스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4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Snappy Green Beans, Snappy Green Beans, Snappy Beans and Peas with Pecorino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콩을 넣고 물로 덮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뚜껑을 덮지 않고 8~10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파운드의 신선한 왁스 콩, 2인치 조각으로 자른 것1-1/2파운드의 신선한 왁스 콩, 2인치 조각으로 자른 것
2인치 조각으로 자른 신선한 왁스 콩2인치 조각으로 자른 신선한 왁스 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샬롯 1온스잘게 썬 샬롯 1온스
2
잘 배수하십시오.
3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4
버터, 파슬리, 레몬즙, 소금, 후추를 추가합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릴 이쑤시개프릴 이쑤시개
익히고 중간 크기로 잘게 썬 랍스터 꼬리 1개(8온스)익히고 중간 크기로 잘게 썬 랍스터 꼬리 1개(8온스)
프릴 이쑤시개프릴 이쑤시개
깨끗이 씻어서 큰 황갈색 감자 8개깨끗이 씻어서 큰 황갈색 감자 8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