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큐 텍사스 스타일 메추라기

바비큐 텍사스 스타일 메추라기
필요 글루텐 프리,원시 및 케톤 생성 메인 코스? 바비큐 텍사스 스타일의 메추라기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513 칼로리, 단백질 26 그램,및 지방 42 그램 각각. 에 대한 $3.9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메추라기,버터,칠리 파우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3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텍사스 스타일의 바비큐 콩, 텍사스 스타일 바베큐 쇠고기 양지머리,및 구운 텍사스 메추라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버터로 메추라기를 문지르고 새에 조미료의 가벼운 코팅을 적용하십시오. 진짜 텍사스 맛을 위해 새의 중앙에 할라피뇨 고추를 놓습니다. 새의 유방의 주위에 베이컨의 지구를 감싸고 이쑤시개에 장악하십시요. 열린 불 또는 뜨거운 석탄 위에 요리하십시오. 더 많은 연기,더 나은 새! 새들이 요리 할 때,그들은 건조에서 그들을 유지하기 위해 버터로 맞았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3
작은 그릇에 위의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3 m.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