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사과-날짜 머핀

바나나-사과-날짜 머핀
바나나-사과-날짜 머핀은 단지 수 있습니다 남부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3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역할 12. 에 대한 서빙 당 24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에 5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다른 밀가루,밀가루,베이킹 파우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바나나-사과-날짜)머핀, 바나나 날짜 머핀,및 바나나 날짜 너트 미니 머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400 으로 예열하고 머핀 팬에 컵케익/머핀 컵을 깔아줍니다. 큰 그릇에 밀가루,베이킹 파우더,계피를 넣고 섞습니다 well.In 또 다른 그릇,설탕,유제품이 아닌 우유,사과 소스 및 용설란 꿀과 바나나를 으깨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취향에 따라 메이플 향료취향에 따라 메이플 향료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
폴렌타 요리폴렌타 요리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다진 말린 사과와 날짜를 젖은 혼합물에 넣고 잘 저어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사과말린 사과
날짜날짜
3
젖은 혼합물을 밀가루 혼합물에 붓고 결합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반죽을 과도하게 혼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
머핀 컵에 붓고 이쑤시개가 깨끗해질 때까지 15-2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슐 로스 볼라 즈 리슬링 스패 틀레 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9 달러입니다.
슐로스 볼라 즈 리슬링 스패 틀레 즈
슐로스 볼라 즈 리슬링 스패 틀레 즈
좋은 산도와 우아하고 자연적인 잔여 설탕을 가진 고전적인 자연적인 감미로운 주걱. 선택적 수확,필수품의 부드러운 가공,체계적인 정화,느린 발효 및 신중한 마무리는이 전통적인 볼 라드의 리슬링의 기본입니다.이 와인은 단맛과 산도의 조화로 인해 아시아 요리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또한 파란 정맥 치즈 또는 과일 디저트의 페어링을 통해 흥미로운 맛의 조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