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이와 게 샐러드

물냉이와 게 샐러드
물냉이와 게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4 인분 레시피. 에 대한 $1.0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175 칼로리.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물냉이,토마토,녹색 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호두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게,사과,물냉이 샐러드, 메이어 레몬,꽃 상추,물냉이를 곁들인 크랩 샐러드,및 호두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게,사과,물냉이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물냉이,모조 게살,셀러리,파,토마토를 섞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올리브 오일,식초,바질,소금,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모조 게모조 게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물냉이 혼합물 위에 붓고 고르게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3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8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