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스튜

모로코 스튜
모로코 스튜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로 5인분이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에는 246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4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2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9%를 충족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고수 가루, 토마토 통조림, 물, 커민 가루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이 전채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비슷한 레시피인 모로코 스튜, 채식 모로코 스튜, 모로코 양고기 스튜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콜리플라워, 당근, 양파를 기름에 10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애호박, 물, 커민, 소금, 고수풀, 계피, 카이엔, 후추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5분간 끓입니다. 병아리콩과 토마토를 넣고 저어주세요. 5분 더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원하시면 밥 위에 얹어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성분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Cabernet Sauvignon, Chablis 및 Malbec이 스튜의 최고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Grgich Hills Estate Cabernet Sauvignon Wine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68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그르기치 힐스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그르기치 힐스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블랙커런트, 정향, 모카의 복합적인 맛이 감초로 마무리됩니다. 풀 바디감과 풍부한 식감이 이러한 풍미를 전달하여 오래도록 여운을 남깁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5
건강 점수5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