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데리야끼 연어 바베큐

메이플 데리야끼 연어 바베큐
너무 많은 일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메이플 데리야끼 연어 바베큐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416 칼로리, 단백질 47 그램,및 지방 14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5.88 입니다. 57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양파,마늘,연어 필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20 분.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98%,이 요리는 놀랍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이플 바베큐-유약 연어, 메이플 데리야끼 연어 필레,및 오렌지 메이플 연어 데리야끼.

지침

1
다시 봉합 할 수있는 큰 가방에 사과 주스,메이플 시럽,간장,양파 및 마늘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순수 메이플 시럽(B 등급이 바람직함) 및 서빙용 4티스푼순수 메이플 시럽(B 등급이 바람직함) 및 서빙용 4티스푼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2
혼합물의 1/2 컵을 제거하고 가봉을 위해 별도의 그릇에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연어 필레를 가방에 넣고 밀봉하십시오. 냉장 보관하고 가끔 3 시간 동안 돌려 재워 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필레연어 필레
4
높은 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화격자에 가볍게 기름을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5
그릴에 생선 필레를 놓고 마리 네이드와 함께 가방을 폐기합니다. 그릴 5 에 10 두께에 따라 측면 당 분,예약 된 마리 네이드와 가끔 가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선 필레생선 필레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으로 5 세대 샤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수분이 많은 열대 과일 맛,크림 같은 힌트,길고 밝은 마무리와 함께 매우 친절한 샤르도네. 5 세대에 대 한 우리 가족 살고 로디,캘리포니아,항상 다음에 대 한 더 나은 상태에서 땅을 떠나 노력 하 고 우리의 땅을 일했다세대.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20 m.
서빙4
건강 점수7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