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과일 샐러드

멋진 과일 샐러드
주방에서 약 30분 정도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팬시 과일 샐러드(Fancy Fruit Salad)는 유제품을 사용 하지 않은 뛰어난 레시피가 될 것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259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14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설탕, 귤, 파인애플 주스,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32%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멋진 과일 접시 , 멋진 과일 피자 , 멋진 과일 피자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세요. 그동안 파인애플의 맛있는 음식과 으깬 파인애플의 물기를 빼고 주스를 남겨두세요. 파인애플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가벼운 음식파인애플 가벼운 음식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2
작은 냄비에 설탕, 밀가루, 소금을 섞습니다. 파인애플 주스 캔, 오렌지 주스 농축액 및 미리 보관해 둔 파인애플 주스를 천천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주스 농축액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혼합물이 끓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달걀 노른자에 소량의 뜨거운 혼합물을 저어줍니다. 계속 저어 주면서 모두 팬에 다시 넣으십시오. 부드럽게 끓이십시오. 요리하고 2분 더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혼합물을 큰 그릇에 옮기고 실온으로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파스타의 물기를 빼고 찬물로 헹굽니다. 설탕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오렌지와 예약된 파인애플을 넣고 저어주세요. 휘핑크림 토핑을 접어주세요. 덮고 차가워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서빙 직전에 딸기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그루 너 벨트라이너

과일 샐러드는 샤도네이, 알코올 음료, 화이트 와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Dutton-Goldfield Dutton Ranch Chardonnay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43달러입니다.
더튼-골드필드 더튼 랜치 샤도네이
더튼-골드필드 더튼 랜치 샤도네이
2013년은 러시안 리버 밸리(Russian River Valley)의 또 다른 눈부신 성장기였습니다. 따뜻한 봄, 좋은 꽃 날씨, 길고 적당한 숙성 기간. Dutton Ranch 블렌드용 블록은 9월 9일에서 10월 11일 사이에 수확되었습니다. 과일은 아름답게 깨끗하고 잘 익었고, 우리가 이웃에서 그토록 좋아하는 신맛이 나는 백본과 감미로운 감귤류 및 핵과 맛이 나는 와인을 제공했습니다. 이 와인은 신선함과 균형에 관한 것입니다. 코에서는 메이어 레몬, 배, 미네랄 향이 느껴지고 열대 및 생강 향이 납니다. 입안에서는 이번 시즌의 감미로운 맛이 탄탄한 산미와 계속해서 생각나게 하는 진화하는 과일 코어와 균형을 이룹니다. 레몬 사워볼, 잘 익은 배, 약간의 녹색 사과가 과일 프로필을 채우고, 강철 같은 미네랄리티와 달콤한 크림이 이 와인에 우리가 좋아하는 복합성을 더해줍니다. 적당한 알코올과 그린 밸리 특유의 과즙이 풍부한 산미가 신선하고 오래 지속되는 감귤/생강 마무리를 촉진합니다. 이 와인은 잔 속에서 진화하며 5년간의 셀러 숙성을 쉽게 보상할 수 있지만, 두 가지 모두 즉각적인 매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