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클렐런빌 럼프 크랩 케이크와 통 곡물 머스타드 소스

매클렐런빌 럼프 크랩 케이크와 통 곡물 머스타드 소스
전체 곡물 겨자 소스를 곁들인 맥클 렐란 빌 덩어리 크랩 케이크는 페스카타리안 호르 도브르. 에 대한 $3.5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583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45 그램 각각. 땅콩 기름,크래커 식사,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무염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아몬드 밀크 초콜릿 푸딩 디저트로.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꽤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붉은 고추 치포 틀레 라임 소스와 구운 덩어리 크랩 케이크, 메릴랜드 스타일 덩어리 크랩 케이크,및 구운 메릴랜드 덩어리 크랩 케이크.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마요네즈와 달걀 흰자를 함께 휘젓습니다. 게살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게살게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혼합물을 6(4 인치)패티로 만듭니다. (
3
혼합물은 매우 부드럽습니다.)조심스럽게 빵 부스러기에 패티를 준설;커버와 진정 적어도 1 1/2 시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4
큰 프라이팬에 뜨거운 기름과 버터로 게 케이크를 중간 정도의 고열로 3~4 분 동안 또는 노릇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통 곡물 겨자 소스와 함께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 곡물 겨자통 곡물 겨자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6
원하는 경우 장식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은 조개류에 좋은 선택입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테 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 슈 샤르도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케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으로,토스트의 약간의 뉘앙스로 상쇄되는 흰색과 열대 과일의 깨끗하고 향기로운 꽃다발과 함께. 미각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미묘한 바짝 구워 주에 끝나는 깨끗하고 지속적인 마무리에 반복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