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리나라&엔젤 헤어를 곁들인 파니드 라운드 스테이크

매일 마리나라&엔젤 헤어를 곁들인 파니드 라운드 스테이크
매일 마리&천사 머리를 가진 파니 드 라운드 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2.1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4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822 칼로리, 단백질 60 그램,및 지방 34 그램 각각. 이 조리법에 2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3 분. 발렌틴 데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기름,계란,밀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빵 부스러기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애플 슈트 루델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시도 엔젤 헤어 파스타와 홍합 마리 나라, 톡 쏘는 마리 나라 소스와 엔젤 헤어 파스타,및 참깨 천사 머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스테이크는 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출처 포도원 나파 밸리 메를로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4 달러가 든다.
출처 포도원 나파 밸리 메를로
출처 포도원 나파 밸리 메를로
우리의 2006 메를로는 깊고 어두운 가닛 색조와 풍부한 블랙의 풍부한 향기로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체리,카시스 및 정향. 친근하고 통합 된 탄닌은 관대 한 어두운 과일을 구성합니다맛과 코트 구개 부드러운 벨벳. 가을 향신료로 엮인 길고 과일 같은 마무리,활기찬 크랜베리 활기로 끝납니다. "이것은 화려한 빈티지에서 매우 고급 와인입니다. 걸릴그거,마일즈!"웃음 와인 메이커 톰 리 날디,영화에 대한 참조로 옆으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3 m.
서빙4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