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고구마 캐서롤

매운 고구마 캐서롤
미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나가서 식사를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매콤고구마전골을 만들어 보세요. 이 반찬에는 1회 제공량당 193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13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55센트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코셔 소금, 마늘, 갈은 후추, 고구마가 필요합니다. 추수감사절에 딱 맞습니다. 7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5%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매콤한 고구마 캐서롤, 피칸 스트로이젤을 곁들인 두 번 구운 고구마 껍질(개별 고구마 캐서롤이라고도 함), 피칸 스트로이젤을 곁들인 두 번 구운 고구마 껍질(개별 고구마 캐서롤이라고도 함)이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오븐을 화씨 400도까지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토마토 5개까지토마토 5개까지
3
큰 믹싱볼에 고구마를 올리브 오일, 오레가노, 소금, 후추, 치폴레 가루, 마늘과 함께 감자가 고르게 코팅될 때까지 버무립니다. 9 1/2인치 둥근 유리 베이킹 접시에 고구마를 배열하고 접시가 채워질 때까지 겹치는 동심원으로 배열합니다. 호일로 덮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30분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치포 틀레 칠레 고추지상 치포 틀레 칠레 고추
고구마 3파운드(대형 약 4개), 껍질을 벗겨 조각으로 자릅니다.고구마 3파운드(대형 약 4개), 껍질을 벗겨 조각으로 자릅니다.
전유 리코타 30온스전유 리코타 30온스
러셋 감자(약 4개)러셋 감자(약 4개)
오레가노오레가노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다진 마늘 3쪽--다진 마늘 3쪽
노란 양파, 대략 균일한 조각으로 잘게 썬 것노란 양파, 대략 균일한 조각으로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전유 2/3컵(호르몬과 항생제가 없는 것이 좋음)전유 2/3컵(호르몬과 항생제가 없는 것이 좋음)
토마토 5개까지토마토 5개까지
각도로 얇게 썬 쪽파 4개각도로 얇게 썬 쪽파 4개
4
호일을 제거하고 크림을 추가합니다. 캐서롤을 오븐에 다시 넣고 뚜껑을 덮지 않은 채 가장자리가 바삭바삭한 황금색이 될 때까지 20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이 가득한 스펀지 케이크(권장: 트윙키)크림이 가득한 스펀지 케이크(권장: 트윙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각도로 얇게 썬 쪽파 4개각도로 얇게 썬 쪽파 4개
토마토 5개까지토마토 5개까지
5
따뜻하게 서빙하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