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멜로 땅콩 팝콘

마시멜로 땅콩 팝콘
조리법 마시맬로-땅콩 팝콘은 대략 당신의 미국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20 분. 이 호르 도브르에는 187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역할 20.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팝 팝콘,마시맬로,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땅콩 버터 마시멜로 팝콘 바+넷플릭스, 팝콘-마시멜로 팝스,및 빠른 마시멜로 믹스 팝콘.

지침

1
큰 그릇에 팝콘,마시맬로,땅콩 및 원하는 경우 프레즐을 섞습니다. 작은 냄비에 설탕,버터,옥수수 시럽을 섞습니다. 끓게 가져 오십시오;요리 2 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피칸 반쪽 1팩(3온스)피칸 반쪽 1팩(3온스)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팝콘 혼합물 위에 부어;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
3
즉시 왁스 칠 종이에 확산;설정 될 때까지 서 보자. 조각으로 휴식.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스와 스파클링 와인은 팝콘에 좋은 선택입니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루 피노 스파클링 로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8 달러입니다.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스플릿)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스플릿)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 2018 은 딸기 향과 장미 꽃잎의 약간의 힌트로 신선하고 향이납니다. 입맛에 이 포도주에는 우아한 거품 및 상쾌하게 하는 산성도가 있어,끝을 통해 남아 있는 백색 과일 및 민감한 빨간 장과의 고혹적인 풍미를 제안하.루피노 스파클링 로스는 아페리티프로서 그 자체로 즐겁습니다.,뿐만 아니라 음식 동반자로서,구운 생선,구운 닭고기 및 혼합 채소 샐러드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