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치킨

레몬 치킨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레몬 치킨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41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1 그램, 지방,그리고 총 201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레몬,식물성 기름,닭 가슴살 반쪽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버터 레몬 치킨과 레몬 허브 치킨, 레몬 마늘 크림 소스를 곁들인 레몬 치킨 가리비 니,및

지침

1
플라스틱 랩 또는 왁스 칠 종이 사이에 각 닭 가슴살을 1/4 인치 두께로 평평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2
닭고기 양쪽에 레몬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페퍼레몬 페퍼
전체 치킨전체 치킨
3
12 인치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닭고기,레몬 주스 및 레몬 껍질을 기름에 15~20 분 동안 요리하고 닭고기를 한 번 돌리고 가장 두꺼운 조각의 중심이 잘릴 때 닭고기 주스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주스 혼합물을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레몬 껍질레몬 껍질
전체 치킨전체 치킨
주스주스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주스 혼합물,견과류 및 레몬 슬라이스를 얹은 닭고기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주스주스
레몬레몬
견과류견과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