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오일 으깬 감자

레몬 오일 으깬 감자
레몬 오일 으깬 감자는 반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25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4%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399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18g이 들어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 전체 30가지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유콘 골드 감자, 부추, 레몬 올리브 오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마늘 오일을 곁들인 으깬 감자, 올리브 오일로 으깬 감자, 마늘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으깬 감자와 파스닙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큰 냄비에 감자와 물을 넣고 1인치 정도 덮습니다. 센 불로 끓입니다. 불을 약불로 낮추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25~30분간 조리합니다. 보드나 소쿠리에 놓아 건조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레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소금 3테이블스푼, 양념용으로 추가소금 3테이블스푼, 양념용으로 추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3파운드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3파운드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감자를 4등분하고 시트 팬 위에 1겹으로 놓아 건조시킵니다. 건조되면 감자를 그릇에 담습니다. 부서질 때까지 포크로 으깨되 매끄럽지 않게 으깨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후추, 골파, 백리향, 타라곤을 추가합니다. 소금으로 간을 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마늘 2컵마늘 2컵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잘 섞다.
6
한 번에 반 컵씩 기름을 첨가하십시오. 기름이 모두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7
사용하는 경우 레몬 향을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8
잘 섞다.
9
셰프 노트: 감자를 통째로 익히면 물이 고이지 않고 맛이 희석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