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라임 크러시

레몬&라임 크러시
레몬&라임 호감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323 칼로리. 에 대한 $1.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2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레시피는 레몬,라임,레몬 그라스,라임 잎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꽤 좋다. 레몬 베리 크러시 스무디, 레몬 베리 크러시 스무디,및 블랙 라즈베리&레몬 크러시 아이스크림 컵 케이크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레몬 2 개와 라임 2 개를 맛보십시오. 주스 모든 과일과 그 라 니타를 제공하기 위해 빈 껍질을 유지합니다. 주스,풍미,레몬 그라스,라임 잎(사용하는 경우),설탕을 그릇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G엘릭서G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레몬 껍질레몬 껍질
마른 마르살라 1테이블스푼마른 마르살라 1테이블스푼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끓는 물 위에 부어주세요. 설탕이 녹을 때까지 모든 것을 함께 저어 준 다음 식히고 주입하십시오. 레몬 시럽을 트레이에 넣고 명시된 바와 같이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껍질레몬 껍질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레몬과 라임 반쪽을 냉동실에 넣고 그 라니 타로하여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껍질레몬 껍질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