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게 레게 나초

레게 레게 나초
당신은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레게 레게 나초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1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4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8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토마토의 혼합물,양파,스카치 보닛 고추,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몇몇 사람들은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72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9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슈퍼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게 검보, 밥 말리의 레게:저크 절인 닭 가슴살 꼬치,숯불 구이 및 크림 오이 디핑 소스와 유카 튀김과 함께 제공,및 궁극의 나초'에서 아침 식사 나초 프라이팬.

지침

1
열 오븐 220 섭씨/200 섭씨 팬/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 한 다음 양파와 고추를 몇 분 동안 부드럽게합니다. 토마토,토마토 소스 및 딸기를 저어주세요. 1 분 동안 거품을 낸 다음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큰 오븐용 접시 또는 접시를 가져다가 토틸라 칩에 쌓습니다. 토마토 소스로 덮은 다음 얇게 썬 할라페오와 모짜렐라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4
치즈가 녹을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오븐에 넣으십시오. 고수풀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아보카도 소스와 함께 봉사 하 고 측면에 크림을 악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핫도그, 구이핫도그, 구이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은 나초에 대한 나의 최고 종목입니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굽기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0 달러입니다.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밝은 향기로운 꽃,카시스 및 붉은 과일은 향신료와 짭짤한 노트를 보완합니다. 미각은 유연하고 조화로운,흥미로운 레이어와 감칠맛 요소,좋은 질감과 사랑스러운 균형 잡힌 마무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4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