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고기 닭 꼬치

돼지 고기 닭 꼬치
돼지 고기 닭 꼬치는 단지 수 있습니다 유럽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2.2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329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8 그램 서빙 당. 9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빵 부스러기,소금,밀가루,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돼지 고기 닭 꼬치, 돼지 고기 닭 꼬치,및 돼지 고기 닭 꼬치.

지침

1
왁스 칠 종이 2 장 사이에 갈비를 놓습니다. 고기 망치 또는 롤링 핀,파운드 1/8 인치 두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판코 빵가루 3컵판코 빵가루 3컵
BAKER'S 약간 달콤한 베이킹 초콜릿(녹인 것) 2개(8온스) 패키지BAKER'S 약간 달콤한 베이킹 초콜릿(녹인 것) 2개(8온스) 패키지
2
양면에 소금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별도의 왁스 칠 종이에 밀가루와 빵 부스러기를 측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
그릇에 계란과 우유를 함께 휘젓습니다. 밀가루에 가볍게 코트 커틀릿,과잉을 떨고;계란 혼합물에 담근 다음 빵 부스러기에 넣고 부스러기를 눌러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일괄 작업,프라이팬에 커틀릿을 추가;쿡,한 번 선회,황금 갈색까지,약 3 측면 당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따뜻한 플래터에 커틀릿을 제거하십시오.
7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2 m.
서빙6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