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루라덴

독일 루라덴
독일 루라덴은 6 을 제공하는 유럽 요리법입니다. 에 대한 1 인분당$3.17,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379 칼로리, 3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5 그램 지방 서빙 당. 132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 시간 30 분. 가게에 가서 베이컨,독일 겨자,딜 피클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케톤 생성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71%,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독일 쇠고기 루라덴, 독일 쇠고기 루라덴,그리고 쇠고기 룰라 덴(피클과 베이컨으로 속을 채운 독일 쇠고기 롤).

지침

1
측면 스테이크를 얇은 등심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측면 스테이크측면 스테이크
2
맛을 내기 위해 겨자와 함께 각 필레의 한 쪽을 아낌없이 펼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겨자
확산확산
3
각 필레에 베이컨,양파 및 피클 조각을 놓고 롤로 만듭니다. 끈 또는 이쑤시개를 사용하여 롤을 함께 고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피클은피클은
베이컨베이컨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4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하고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롤을 버터에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롤
6
물 2 1/2 컵에 붓고 부용 큐브를 추가;부용 큐브를 용해 교반. 롤을 약 한 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용 큐브부용 큐브
롤
물

추천 와인: 리즐링, 도른펠더는

리슬링과 도른펠더는 루라덴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의 자연스러운 선택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독일 리슬링은 해산물 및 슈니첼과 훌륭하게 어울리며 도른펠더와 같은 독일 레드는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프럼 에센스 리슬링.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1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에스 프럼 에센스 리슬링
에스 프럼 에센스 리슬링
옅은 금색. 살구와 복숭아 향이 나는 아로마. 신선한 과일 맛으로 완벽하게 균형 잡힌 산도와 미네랄 특성으로 건조하십시오.자체 또는 다양한 빛으로 즐기십시오.식욕 부진 및 해산물 요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6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