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리스 웨트 바비큐 립

닐리스 웨트 바비큐 립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가 필요하십니까? Neely's Wet BBQ Ribs는 시도해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44g의 단백질, 61g의 지방, 총 143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7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0%를 충족합니다. 레몬즙, 양파 가루, 설탕,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0시간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1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예정입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가 83%로 어마어마한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Neely's Wet BBQ Ribs, Neely's Wet BBQ Ribs, Neely's Wet BBQ Ribs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모든 소스 재료를 스톡팟이나 대형 더치 오븐에 넣습니다. 눌어붙지 않도록 자주 저어주며 센 불로 끓입니다. 온도를 낮추고 뚜껑을 덮지 않은 채 최소 30분 동안 끓입니다. 한편, 갈비뼈를 다듬고 위쪽 양지머리와 여분의 지방을 제거합니다. 이렇게 하면 세인트루이스 스타일의 갈비뼈가 만들어집니다. 갈비를 헹구고 Neely's Seasoning으로 양념한 후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 4~12시간 동안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비 갈비예비 갈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다진 쪽파 2개다진 쪽파 2개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3
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바비큐 구덩이에서 간접 요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3시간 동안은 화씨 250도(갈비뼈의 말린 면이 위를 향함)에서 조리한 다음 마지막 3시간 동안 온도를 화씨 300도까지 높입니다. 소스가 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요리 마지막 30분 동안에만 갈비뼈에 양념을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4
모든 재료를 그릇에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쉬라즈, 진판델

피노 누아(Pinot Noir), 쉬라즈(Shiraz), 진판델(Zinfandel)은 바베큐 립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돼지갈비와 돼지고기 바비큐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Taittinger Brut La Francaise입니다. 별 5개 중 4.3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45달러입니다.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를 여러 차례 수확하여 얻은 약 30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각각 전체의 40%와 60%로 블렌딩한 것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0 시간, 25 m.
서빙4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