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다목적 마리 네이드

놀라운 다목적 마리 네이드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및 전체 30 마리 네이드? 놀라운 다목적 매리 네이드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111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6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발사믹 식초,후추 소스,오렌지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5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해봐 다목적 야채 매리 네이드, 다목적 허브 매리 네이드,그리고 물고기(연어,황새치 또는 상어)를위한 다목적 마리 네이드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식초,오렌지 주스,파인애플 주스,올리브 오일,후추,마늘 가루,파,고추 소스,타임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파인애플 주스파인애플 주스
마늘 분말마늘 분말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녹색 양파녹색 양파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식초식초
후추후추
타임타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고기 또는 생선을 유리 접시 또는 그릇에 넣고 포크를 몇 번 얹고 그 위에 매리 네이드의 1/2 을 붓습니다. 뒤집어서 반복하십시오. 가장 맛을 내기 위해 최소 1 시간,최대 24 시간 동안 재워 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물고기물고기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장비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