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소스

노르웨이 소스
스칸디나비아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는 없으므로 노르웨이 소스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이 소스는 340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37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아스파라거스,버터,하드 요리 계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은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13 점%,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노르웨이 레몬 버터 소스, 바닐라 소스를 곁들인 노르웨이 매실 죽,및 계란 노르웨이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단단하게 익힌 큰 계란 1 개를 실온 버터 6 큰 스푼으로 잘게 으깬다. 뜨거운 아스파라거스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구운 붉은 피망 2테이블스푼잘게 썬 구운 붉은 피망 2테이블스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