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호박 케이크

그리스 호박 케이크
조리법 그리스 호박 케이크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5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좋은 것입니다 채식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24 인분을 만듭니다 15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6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4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올리브 오일,오레가노 잎,밀가루,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에 2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스 매리 네이드,차지 키,그리스 샐러드를 곁들인 쉬운 구운 콘월 어 암탉과 호박, 그리스 대구 케이크,및 달콤한 그리스 요구르트와 사탕 무우 케이크.

지침

1
강판 호박과 코셔 소금을 섞습니다. 5 분 동안 따로 보관하십시오(더 이상,또는 박쥐 우산이 될 것입니다). 차가운 물로 헹구고 키친 타월로 물기를 짜내거나 건조 될 때까지 여과기 또는 소쿠리를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달콤한 말린 소프레사타(서빙용)얇게 썬 달콤한 말린 소프레사타(서빙용)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2
치즈,계란,파,밀가루,잣,딜,오레가노,마늘,후추를 큰 그릇에 넣고 호박을 접습니다. 24 개의 작은 케이크(각각 약 2 큰 스푼의 혼합물)로 만들고 올리브 오일에 볶아 갈색이 될 때까지 한 번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브리 치즈 1팩(12온스)브리 치즈 1팩(12온스)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2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