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페타와 올리브 스프레드

그리스 페타와 올리브 스프레드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그리스 태아와 올리브 확산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5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144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는 6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1.37.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지중해 요리입니다. 132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올리브,페타 치즈,마늘,올리브 오일이 필요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숟가락으로 점수 59%,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운 고추를 곁들인 그리스 페타 스프레드(티피티), 그리스 샐러드 살사&오트 케이크를 곁들인 콩&페타 스프레드,및 그리스 페탄과 올리브 미트볼.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 페타 치즈,올리브 오일,레몬 주스,마늘,햇볕에 말린 토마토,오레가노를 넣습니다. 펄스 설정을 사용하여 혼합물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 버거의 토핑을 위해각 버거의 토핑을 위해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중간 그릇에 옮깁니다. 손으로 또는 숟가락으로 올리브에 혼합. 서빙 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모스코 필레로, 아시르티코, 아기오르지코

모스코필레로,아시르티코,아기오르지티코는 그리스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리스 음식과 함께 그리스 음식을 먹고 싶다면 아시르티코와 모스코필레로는 닭고기,해산물 등과 짝을 이루는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 아기오르지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 당신은 가이아 논문 모스코 필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가이아 모노그래프 모스코필레로
가이아 모노그래프 모스코필레로
모노 그래프의 포도 모스코 필레 1,500 피트의 고도에서 펠로 폰 네소스의 만 티니아 지역에서 아르카 디안 플레이트에 위치한 포도원에서 온. 이 시원한 기후에서 분홍색 피부의 모스코 필레로가 번성하여 강렬하고 매운 꽃 향과 산도를 개발합니다.이 활기차고 건조한 화이트 와인은 장미 꽃잎과 향신료의 힌트와 함께 강렬한 꽃과 과일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쾌한 와인,선명한 산도와 맛 마무리.독특한 꽃 부케를 즐기는이 와인은 해산물,중동 및 아시아 요리에 적합하거나 신선한 과일 또는 과일 기반 디저트와 짝을 이룹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