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곡물 샐러드

그레이트 곡물 샐러드
귀하의 컬렉션에 더 많은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그레이트 그레인 샐러드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07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9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소금, 호박씨, 황금 건포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50%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그레이트 그레인 버거, 사과와 당근 그레이트 그레인 머핀, 도기 냄비 - 훌륭한 쇠고기, 그레이트 콩, 그레이트 딥!과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롱메도우 농장.

지침

1
큰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보리와 야생 쌀을 추가합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55-65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그동안 바스마티 쌀을 포장된 방향에 따라 요리하세요. 보리와 쌀을 실온으로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 스마티 쌀바 스마티 쌀
야생 쌀, 철저하게 헹구기야생 쌀, 철저하게 헹구기
보리보리
3
큰 그릇에 아몬드, 해바라기 알맹이, 호박씨, 말린 과일, 파슬리, 오렌지 껍질을 섞습니다. 보리와 쌀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
호박 씨앗호박 씨앗
말린 과일말린 과일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23)(23)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보리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작은 그릇에 비네그레트 재료를 넣고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샐러드 위에 붓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2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Famille Vincent Cremant de Bourgog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4달러 정도 합니다.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샤도네이 포도로 만든 이 향긋한 향은 신선함, 바디감,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크레망 브뤼는 건조하고 미세한 거품(30분당 150만 개 - 세어 보았지만 이를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코끝에 꽃향기가 느껴지고 입에서는 아삭아삭하고 과일향이 납니다. 모든 축제 행사에 어울리는 훌륭한 클래식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12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