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파스트 라미 스타일 연어

구운 파스트 라미 스타일 연어
구운 파스트 라미 스타일의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3.9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63 칼로리, 단백질 34 그램,및 지방 1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거칠게 갈은 후추,갈은 생강,갈은 딸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스트 라미 연어, 파스트 라미 연어 스틱 만드는 방법,및 파스트 라미 미트볼,소금에 절인 양배추,보리를 곁들인 루벤 스타일 캐서롤.

지침

1
그릴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2
처음 7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3
연어 필레,피부 쪽을 아래로,커팅 보드 또는 작업 표면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필레연어 필레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4
연어 위에 향신료 혼합물을 골고루 뿌린다. 플라스틱 랩으로 가볍게 덮고 15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물고기물고기
포장포장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5
장소 물고기,피부 측면 아래로,그릴 랙 코팅 요리 스프레이;그릴 10 분 또는 때까지 물고기 조각 쉽게 때 테스트 포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산탄 에마 예약 샤르도네와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샤르도네 세르 레이다 밸리에서 오는 밝은 황금 노란색 컬러 와인입니다. 바나나와 열정 과일과 같은 잘 익은 열대 과일의 꽃다발이 꿀과 바닐라의 터치와 함께 나옵니다. 입에,그것은 좋은 균형과 쾌적한 산도의 와인입니다.기름진 생선과 소스,해산물 및 구운 게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흰 고기와 성숙한 치즈에 이상적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6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