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연어 패킷

구운 연어 패킷
구운 연어 패킷은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메인 코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4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266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4.03,이 레시피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당근,후추,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후추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쉬운 페퍼민트 디저트 디저트로.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장관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운 연어 패킷, 구운 연어 패킷 2 개,및 구운 연어와 야채 패킷.

지침

1
레몬 후추로 연어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연어연어
레몬레몬
2
각 연어 스테이크를 이중 두께의 중부 하용 호일(약 12 인치)에 놓습니다. 광장). 당근과 고추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스테이크연어 스테이크
당근당근
고추고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3
남은 재료를 뿌린다.
4
물고기 주위에 호일을 접고 단단히 밀봉하십시오. 15-20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덮은 그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은 연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의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낮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루이 자도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루이 자돗 피노 누아
루이 자돗 피노 누아
피노 누아 자돗은 피노 누아 필수품 및 마을 수준의 포도원 부지에서 선택한 와인에서 생산 된 순수한 품종 와인입니다. 몇몇 작은 와인들과 마찬가지로,메종 루이 자돗은 혼합에 통합될 더 높은 명칭의 일부 와인을 기밀 해제함으로써 와인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알-<url> 플리스"를 실천합니다. 마지막 제비는 주의깊게 선택되고,포도 수확에 따라서,나무의 미묘한 접촉에 의해 부드럽게 한 포도의 청결하고,익는 빨간 장과 풍미 그리고 흙을 되살리기 위하여 오크 통에 있는 다수 달을 위해 나이 들었다. 자돗 스타일의 반사,피노 누아 자돗은 조화로운과 균형,라운드 상쇄 통통 열매와 부드러운 질감,중간 몸과 우아한 구조의 와인에 부드러운 탄닌. 매우 전형적인 향기로운 품종 꽃다발은 맛있고 느린 마무리로 보완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