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국

검은콩국
검은콩국수 레시피는 약 3시간 15분이면 만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6g의 단백질 , 7g의 지방 , 총 25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돼지고기 큐브, 마늘 정향, 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가을 에 딱 맞습니다 .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유사한 요리법으로는 검은 렌즈콩과 검은 콩 수프 , 집에서 만든 검은 콩 소스(검은 콩 마늘 소스 또는 검은 콩 페이스트라고도 함) 및 집에서 만든 검은 콩 소스(검은 콩 마늘 소스 또는 검은 콩 페이스트라고도 함)가 있습니다 .

지침

1
콩을 헹구십시오. 더치 오븐에 콩과 물을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콩이 주름지고 갈라질 때까지 약 1~1/2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양파, 돼지고기, 소금, 마늘, 오레가노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1~1/2~2시간 동안 또는 콩과 돼지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고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국자를 수프 그릇에 담습니다. 원하는 경우 무, 양배추, 고추, 사워 크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15 m.
서빙8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