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된 호박 파이

거꾸로 된 호박 파이
거꾸로 된 호박 파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디저트는 1회 제공량당 175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호박 파이 스파이스, 과립 설탕, 연유, 휘핑크림 토핑이 필요합니다. 71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를 사용하면 추수감사절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85%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거꾸로 된 호박 파이, 건강한 거꾸로 된 호박 파이, 상점에서 구매한 파이 반죽을 곁들인 거꾸로 된 사과 파이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오븐을 화씨 350도까지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정제하다,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공하다)(정제하다,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공하다)
3
그레이엄 크래커와 선택 재료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그릇에 넣고 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으로 자른 미니어처 마시멜로 36개반으로 자른 미니어처 마시멜로 3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냉동 완두콩을 소쿠리에 담아 뜨거운 물에 담가 해동합니다.냉동 완두콩을 소쿠리에 담아 뜨거운 물에 담가 해동합니다.
4
들러붙지 않는 스프레이를 살짝 뿌린 깊은 접시 파이 팬에 혼합물을 넣고 오븐에서 45분간 굽습니다. (파이 필링처럼 약간 부드러운 상태로 유지됩니다.) 완전히 식고 단단해질 때까지 최소 2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으깬 그레이엄 크래커를 고르게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으로 자른 미니어처 마시멜로 36개반으로 자른 미니어처 마시멜로 36개
물기를 뺀 파인애플 1캔(14온스)물기를 뺀 파인애플 1캔(14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정제하다,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공하다)(정제하다,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공하다)
패키지 무설탕 딸기맛 젤오패키지 무설탕 딸기맛 젤오
5
원한다면 휘핑 토핑과 계피를 추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신선한 복숭아와 휘핑크림 토핑(선택 사항)얇게 썬 신선한 복숭아와 휘핑크림 토핑(선택 사항)
물 12~14테이블스푼물 12~14테이블스푼
6
봉사하고 즐기십시오!

추천 와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Pie는 Vin Santo, Late Harvest Riesling 및 Lambrusco Dolce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테누타 디 카프라이아 키안티 클라시코(Tenuta di Capraia Chianti Classico)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8달러입니다.
테누타 디 카프라이아 키안티 클라시코
테누타 디 카프라이아 키안티 클라시코
키안티 클라시코 테누타 디 카프라이아(Chianti Classico Tenuta di Capraia)는 최적의 복합성과 구조를 지닌 와인입니다. 보라빛이 가미된 루비 레드 컬러. 강렬하고 풍부한 향, 포도주 향, 과일향이 특징입니다. 기분 좋은 체리 향이 상쾌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생생한 타닌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서빙8
건강 점수17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