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콘 브레드

가벼운 콘 브레드
가벼운 콘 브레드는 대략 필요합니다 35 분 처음부터 끝까지. 1 회 제공 포함 20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이 조리법은 봉사 10 과 비용 19 서빙 당 센트.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자기 상승 옥수수 가루 믹스,계란,식물성 기름,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32%,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가볍고 촉촉한 콘브레드, 가벼운 프라이팬 콘 브레드,및 가볍고 푹신한 콘 브레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42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2 작은 술을 추가합니다. 10 인치 주철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오븐에서 가열 5 분. 큰 그릇에 옥수수 가루 믹스와 설탕을 함께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옥수수 가루 믹스옥수수 가루 믹스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그릇그릇
오븐오븐
3
버터 밀크,계란,식물성 기름 1/4 컵을 넣고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버터 밀크버터 밀크
계란계란
4
뜨거운 프라이팬에 반죽을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구워 20 에 22 분 또는 황금까지 콘 브레드 측면에서 멀리 끌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콘 브레드콘 브레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슐로스 볼래즈 리슬링 스파틀레제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9 달러입니다.
슐로스 볼라 즈 리슬링 스패 틀레 즈
슐로스 볼라 즈 리슬링 스패 틀레 즈
좋은 산도와 우아하고 자연적인 잔여 설탕을 가진 고전적인 자연적인 감미로운 주걱. 선택적 수확,필수품의 부드러운 가공,체계적인 정화,느린 발효 및 신중한 마무리는이 전통적인 볼 라드의 리슬링의 기본입니다.이 와인은 단맛과 산도의 조화로 인해 아시아 요리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또한 파란 정맥 치즈 또는 과일 디저트의 페어링을 통해 흥미로운 맛의 조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0
건강 점수3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