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야채 파코라

혼합 야채 파코라
조리법 혼합 야채 파코란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2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뛰어난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11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6 센트,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에 6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단지 몇 사람이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파코라 마살라,피망,병아리 콩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믹스 야채 파코라-믹스 야채 파코라를 만드는 방법, 차나 달 파코라,차나 달 파코라 만드는 법|파코라의,및 박제 감자와 빵 파코라,빵 파코라 만드는 법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 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천출장안마.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로렌츠 브이 리저브 차밍 그루너 벨트라이너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5 달러가 든다.
로렌츠 브이 리저브 차밍 그루너 벨트라이너
로렌츠 브이 리저브 차밍 그루너 벨트라이너
잘 익은 사과의 향기와 전형적인 벨트라이너 매운맛이 매혹적인 과일 부케를 만들기 위해 결혼합니다. 구개에,와인은 좋은 과일 산도에 의해 지원,부드럽고 육즙이다. 매우 조화로 우며 완벽하게 부드러운 음주를 허용합니다. 단순히 매력적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