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유명한 크랜베리 빵

할머니의 유명한 크랜베리 빵
할머니의 유명한 크랜베리 빵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482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27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당$2.17,이 레시피 커버 3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159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밀가루,설탕,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숟가락으로 점수 83%,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머니의 유명한 크랜베리 빵, 할머니의 빵 푸딩,및 할머니의 빵 푸딩.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합니다. 9 인치 덩어리 팬에 스프레이 또는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오븐오븐
2
밀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소금 및 베이킹 소다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3
혼합물이 부서지기 쉬운 때까지 버터에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4
계란,오렌지 껍질 및 오렌지 주스를 첨가하십시오;저어 건포도와 크랜베리를 섞어서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크랜베리크랜베리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건포도건포도
계란계란
5
덩어리 팬에 붓고 70 분 동안 또는 삽입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로프 팬로프 팬
6
팬에서 제거;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 및 모스 카토 다스 티는 크랜베리 빵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스 티,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이 제품에 대한 질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7 병 당 달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이 나는 달콤한 솔티드 너트와 브라운 스파이스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콤한 항목은 둥근 리드,무성한,긴 적당히 풀 바디 미각,맛 마무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