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마켓 가스파초

프레시마켓 가스파초
프레시마켓 가스파초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80센트입니다. 이 전채 요리는 1회 제공량당 99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여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32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후추 소스, 가르반조 콩, 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97%라는 뛰어난 점수를 얻었습니다 . 비슷한 레시피를 원한다면 마켓에서 구매한 신선한 샐러드 , 파머스 마켓에서 신선한 야채 소테 , 오픈 마켓에서 신선하게 다진 가든 샐러드를 맛보세요.

지침

1
큰 유리 그릇에 토마토, 병아리콩, 셀러리, 오이, 파, 단양파, 파슬리, 빨간 피망, 노란 피망, 레몬즙, 마늘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 고추노란 고추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달콤한 양파달콤한 양파
1-1/2온스 진1-1/2온스 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토마토 주스를 붓습니다. 카레가루, 타라곤, 후추, 고추 소스로 양념하세요. 서빙하기 최소 2시간 전에 냉장고에 넣어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추천: 새크라멘토)(추천: 새크라멘토)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Taittinger Brut Millesime입니다. 별 5개 중 4.8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58달러입니다.
Taittinger Brut Millesime
Taittinger Brut Millesime
Taittinger는 완전히 양조될 만큼 뛰어난 품질을 수확한 경우에만 빈티지 샴페인을 만듭니다. 와인은 또한 약 4~5년 숙성된 후에 판매됩니다. 이러한 찌꺼기의 느린 숙성으로 인해 매우 풀바디한 샴페인이면서도 빈티지의 특별한 품질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10
건강 점수5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