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칠리:게임용 슬로우 쿠커

퓨전 칠리:게임용 슬로우 쿠커
퓨전 칠리:게임 밤 슬로우 쿠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39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90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21 그램 서빙 당.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꿀,핀토 콩,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슬로우 쿠커 파인애플 치킨에서 밤을 보내십시오, 슬로우 쿠커 칠리,및 슬로우 쿠커 칠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칠리는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토투스 투스 카바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토투스
토투스
토투스 투스 카바는 감초의 터치와 함께 복숭아,레몬,오렌지 향의 밝은 향기를 보여줍니다. 와인은 감귤류,구덩이 과일 및 아니스 풍미에 감성적이고 돌이 많은 특성으로 입안에 집중되고 촉감이 좋으며 밀도가 높습니다. 입에 풍부함과 생기를 보여주고 밝은 마무리는 길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서빙1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