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알라 푸타네스카

파스타 알라 푸타네스카
파스탄 알라 푸타네스칸은 유제품 프리 및 페스카타리안 5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단백질 7 그램, 11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249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69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호르 드 오브르로 가장 잘 작동하며,대략적으로 35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파슬리 플레이크,그리스 올리브,케이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6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꽤 좋은 일이죠.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파스타 알라 푸타네스카{말 그대로 창녀의 스타일 파스타}, 오늘 저녁:파스탄 알라 푸타네스카,그리고 글루텐 프리 파스타 알라 푸타네스카.

지침

1
중간 열에 큰 냄비에 멸치 필레를 기름에 2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멸치 필레멸치 필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토마토,물,토마토 페이스트 및 조미료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조미료조미료
토마토토마토
마늘마늘
물
3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덮지 않고 10-15 분 동안 또는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올리브와 케이 퍼에 저어;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케이 퍼케이 퍼
올리브올리브
4
파스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5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