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킨 입찰

태국 치킨 입찰
태국 치킨 텐더는 메인 코스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462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33 그램 각각. 에 대한 $1.3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가게에 머리와 카이엔 고추,부추,생강,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저렴한 아시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1 분. 함께 숟가락 점수 40%,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구이 파인애플 양배추와 태국 치킨 텐더, 달콤한 칠리 소스를 곁들인 태국 양배추-유약 치킨 텐더,및 태국 장소 팟타이 치킨 타이 핫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데우고 닭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약 2-3 분 동안 요리합니다. 열을 낮게 줄이고 생강,호이신 소스,피터팬 땅콩 버터,맥코믹 카이엔 고추를 넣습니다. 소스가 거품이 많고 따뜻해질 때까지 1-2 분 동안 자주 저어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땅콩 버터땅콩 버터
해선 소스해선 소스
전체 치킨전체 치킨
생강생강
소스소스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열에서 제거하고 부추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3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아시아?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냉 블랑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와인그래프에서 전달된 향과 맛을 그대로 보존함으로써 랑게트윈스 슈닌 블랑은 다양한 품종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파삭파삭한 할머니 스미스 사과 주는 독자적으로 즐기기 쉬운 밝고 리프레시 포도주를 창조하는 신랄한 배의 힌트에 합병한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1 m.
서빙5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