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치킨 타코

타이 치킨 타코
타이 치킨 타코는 대략 필요합니다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3.34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958 칼로리, 단백질 43 그램,및 지방 50 그램. 버터,재스민 쌀,카레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땅콩 버터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땅콩 버터 오트밀 초콜릿 칩 쿠키 디저트로.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꽤 비싼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타이 치킨 타코, 땅콩 소스를 곁들인 타이 치킨 타코,및 타이 치킨 땅콩 양상추 타코 비슷한 요리법.

성분

1호박 1파운드,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1머리버터 양상추버터 양상추1당근,파쇄당근,파쇄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실란트로다진 실란트로2(겨울)플레이크 코코넛플레이크 코코넛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재스민 쌀,요리재스민 쌀,요리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마늘(또는 약 2 정향)다진 마늘(또는 약 2 정향)4얇게 썬 파(흰색 및 옅은 녹색 부분 만 해당)얇게 썬 파(흰색 및 옅은 녹색 부분 만 해당)3(겨울)해선 소스해선 소스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매운 소스(스리 라차가 가장 좋습니다)매운 소스(스리 라차가 가장 좋습니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3(겨울)기름기름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생선 또는 굴 소스생선 또는 굴 소스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2뼈없는 껍질을 벗기는 닭 가슴살(100 그램)뼈없는 껍질을 벗기는 닭 가슴살(100 그램)1호박 1파운드,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466"토르티야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흰 설탕흰 설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튜턴 가마 피노 누아 혼합 1787 광고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이"1787"피노 누아/가 마이 블렌드는"459"블렌드의 카운터 파트입니다. 두 와인(둘 다 동일한 정확한 과일로 만든)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용기입니다. "1787"은 중성 오크 배럴에서 발효되고 숙성되었습니다. 맛과 냄새의 차이는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자신을 위해 볼 수 나란히 그들을 맛해야합니다. 1787 년에 모젤 계곡의 모든 붉은 포도 품종을 제거하고 리슬링 포도 나무로 대체하라는 법령이 명령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법은 사라지고 붉은 품종이 천천히 지역에 다시 심어졌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50
요리멕시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