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치포 틀레 감자 샐러드

크림 치포 틀레 감자 샐러드
크림 치포 틀레 감자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2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32 센트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소금,크 누센 크림,완두콩,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림 치포 틀레 소스의 고구마 엔칠 라다, 크림 아보카도 소스를 곁들인 치포 틀레 고구마와 검은 콩 퀴 노아 케이크,및 크림 치포 틀레 웨지 샐러드.

지침

1
끓는 물 15 분 동안 감자를 요리하십시오. 아니면 그냥 부드러운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한편 남은 재료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감자를 잘 배출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4
사워 크림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가볍게 섞는다. 몇 시간 또는 밤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서빙12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