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양배추

크림 양배추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크림 양배추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채식 레시피는 8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29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122 칼로리.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양배추,마요네즈,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크림 양배추, 크림 핫도그 양배추,및 크림 콜 양배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샐러드 그릇에 양배추,당근,피망을 던지십시오. 작은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털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양배추 혼합물 위에 붓고 던지기. 적어도 2-3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