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러멜 처리 된 빨간 피망과 양파

캐러멜 처리 된 빨간 피망과 양파
캐러멜 붉은 피망과 양파는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4 인분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56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81 칼로리. 그것은 싼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양파,바질,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8 의 너무 우수한 숟가락 점수%. 시도 캐러멜 양파와 구운 피망 미트 자, 캐러멜 양파,버섯,피망을 곁들인 파스타,및 피망과 양파를 곁들인 감자 해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뜨거운 냄비에 중불로 고추,양파,기름,버터를 넣고 2 분간 볶습니다.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양파와 고추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요리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원하는 경우 적포도주를 야채에 넣고 와인이 증발 할 때까지 약 30 분 동안 요리합니다. 소금,후추,바질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