잣을 곁들인 채소 필라프

잣을 곁들인 채소 필라프
소나무 견과류와 야채 필라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32 칼로리, 단백질 8 그램,및 지방 9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서빙 당 77 센트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델 몬테 채를 선택 당근,물,마늘 정향,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확인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8 분.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7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나무 견과류와 쌀 필라프, 잣을 곁들인 아르메니아 필라프,및 고수와 잣을 곁들인 필라프.

지침

1
중간 크기의 냄비에 당근,물,쌀,로즈마리를 섞습니다. 끓인 물,열,커버를 줄이고 10~12 분 또는 물이 흡수 될 때까지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목닭목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 나머지 재료를 저어주세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8 m.
서빙4
건강 점수4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