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패티가 녹는다

이탈리안 패티가 녹는다
이탈리안 패티 멜트 레시피는 미국인의 갈망을 약 30분 만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62칼로리 , 단백질 10g , 지방 2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양념한 빵가루, 바질, 계란,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1%라는 그다지 뛰어난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Patty Melts , Patty Melts 및 Patty Melts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달걀, 스파게티 소스 1/4컵, 빵가루, 후추를 섞습니다. 혼합물 위에 쇠고기를 부숴서 잘 섞습니다. 4개의 타원형 패티 모양을 만듭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버터와 조미료를 섞으세요. 빵의 양면에 발라주세요. 큰 프라이팬에 빵을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같은 프라이팬에 패티를 중간 불로 각 면을 4~6분 동안, 또는 더 이상 분홍색이 없어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패티 위에 남은 소스를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치즈를 뿌린다. 뚜껑을 덮고 1분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5
토스트 4조각에 버거를 올려주세요. 남은 토스트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Sacchetto "Zecchino" DOC Brut Wi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초본, 멜론, 핵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