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코스트 대구와 새우

웨스트 코스트 대구와 새우
웨스트 코스트 대구와 새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9 그램, 지방 42 그램,그리고 총 724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하고 서빙 당$4.06 의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새우,파마산 치즈,옥수수 전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은하수 브라우니 바이츠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2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웨스트 코스트 치킨, 웨스트 코스트 과일 토스,및 통 30 웨스트 코스트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냄비에 물 끓게 가져. 쌀을 저어 열을 줄이고 덮으십시오. 물 흡수 될 때까지 20 분 동안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중간 베이킹 접시에 올리브 오일을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3
중간 냄비에 버터를 중간 불로 녹이고 양파와 마늘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무거운 크림을 저어. 작은 그릇에 우유와 옥수수 전분을 섞어 냄비에 저어 진한 크림 혼합물을 걸쭉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거운 크림무거운 크림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버터버터
마늘마늘
양파양파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그릇그릇
4
열에서 제거하고 새우와 버섯을 넣고 딜,조미료 소금 및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념 소금양념 소금
버섯버섯
후추후추
새우새우
딜
5
준비된 베이킹 접시에 대구를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구대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6
무거운 크림 혼합물을 대구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거운 크림무거운 크림
대구대구
7
파르 메산 치즈와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 메산파르 메산
파슬리파슬리
8
커버,구워 30 예열 된 오븐에서 분,소스가 거품이 될 때까지 물고기는 쉽게 포크로 박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9
쌀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성분

2(겨울)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반 봉지 크기 41 미리 익히고 껍질을 벗긴 새우반 봉지 크기 41 미리 익히고 껍질을 벗긴 새우2(겨울)옥수수 녹말옥수수 녹말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딜다진 신선한 딜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얇게 썬 신선한 버섯얇게 썬 신선한 버섯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파슬리다진 신선한 파슬리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1호박 1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양파다진 양파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강판 파마산 치즈강판 파마산 치즈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후추 맛후추 맛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맛볼 조미료 소금맛볼 조미료 소금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껍질을 벗기고 데친 신선한 새우껍질을 벗기고 데친 신선한 새우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생 쌀된 긴 곡물 흰 쌀생 쌀된 긴 곡물 흰 쌀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대구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라마다 호텔 피노 그리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탄젠트 파라곤 빈야드 피노 그리
탄젠트 파라곤 빈야드 피노 그리
가벼운 레몬의 산미와 생동감 넘치는 미네랄로 둘러싸인 이 시스피노 그리스는 북부의 전통적인 드라이 스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Italy.It 복숭아,생강 및 열대 과일의 집중된 풍미와 함께 놀라 울 정도로 풀 바디이며 소나무 수지 특성이 있습니다. 그 자체로 훌륭한 와인,탄젠트 피노 그리스는 해산물,가벼운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심지어 구운 소시지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