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두콩과 리크 딥

완두콩과 리크 딥
Pean and Leek Dip은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및 원시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50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7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파, 레몬즙, 크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8분 정도 걸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71%라는 만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찾으려면 부추, 베이컨, 완두콩 리조또, 부추, 완두콩, 민트 수프와 닭고기, 부추, 완두콩 파이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부추는 반으로 잘라서 잘 씻어서 물기를 빼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및 인분만)(및 인분만)
2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리크를 추가하고 갈색이 아닌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5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및 인분만)(및 인분만)
4
완두콩을 추가하고 완두콩이 해동되고 밝은 녹색이 될 때까지 약 3분간 계속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5
완두콩과 리크를 사워 크림, 소금, 파슬리, 레몬과 함께 믹서기에 넣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하게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및 인분만)(및 인분만)
레몬 껍질레몬 껍질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6
파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Bollinger Brut Special Cuvee)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60달러입니다.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흑포도 품종 특유의 황금색을 띤다. 아주 미세한 거품. 코에서는 구운 사과, 사과 설탕에 절인 과일, 복숭아 향과 함께 아름답고 복합적인 아로마, 잘 익은 과일, 매콤한 향이 납니다. 맛에서는 구조, 길이, 생동감이 미묘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거품이 벨벳같더라구요. 배, 브리오슈, 매콤한 향, 신선한 호두 향. 모든 생선, 특히 스시와 사시미, 새우, 새우, 가재, 구운 랍스터 등의 조개류, 가금류 및 흰 살코기, 캐슈, 파마산 또는 프로슈토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8 m.
서빙8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