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6 인분의 레시피. 이 반찬은 333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2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5 센트,이 레시피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58 명의 사람들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0 분. 양배추,당근,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59%,이 요리는 좋다.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및 두 양배추 양배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식품 가공기 또는 손으로 양배추와 당근을 굵게 자릅니다. 작은 그릇에 마요네즈,우유,식초,설탕,소금,후추,셀러리 씨를 섞습니다. 양배추 혼합물에 저어. 서빙 할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10
잡지